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빽다방 양도양수 창업 월순익 630만원

728x90
반응형

 

 

빽다방 창업

 

대한민국 커피 체인점. 백종원이 대표로 일하고 있는 더본코리아의  브랜드입니다.

 

2006년, 백종원이 운영하는 논현동 원조쌈밥집 점포 앞에 있던 스타벅스를 패러디한 '원조벅스'라는 이름의 커피전문점이 들어서며 시작되었습니다. 

보통 서비스 차원에서 커피 자판기를 놓거나 자판기형 원두분쇄 커피메이커를 들여놓는 경우는 있지만, 백종원은 아예 서비스 차원의 커피를 위해 매장을 만들었습니다.

 

현재는 커피 프랜차이즈 중 상위 브랜드에 속해 인지도가 매우 높습니다.

 

 

빽다방 가맹점 현황

 

정보공개서 기준으로 2022년 빽다방의 가맹점 수는 1,228개 직영점 수는 3개 총 1,231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본사 홈페이지에 따르면 빽다방 매장 수는 1,437개입니다.

 

206개가 늘어난 수치이고 폐점까지 고려한다면 그 이상의 신규개점이 있었던 것으로 파악됩니다.

 

 

 

빽다방 가맹점 변동 현황

 

빽다방은 매년 200개 이상의 신규 개점이 있으며 폐점률은 1%대입니다.

2023년도 큰 차이 없는 수준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그만큼 많은 점주님들이 만족할 만한 수익을 가져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빽다방 창업비용 

빽다방 창업비용은 가맹비용 등을 포함하여 약 8000만 원의 창업비용이 필요합니다.

여기에 추가공사비용과 보증금과 권리금이 포함된다면 약 1억 5천만 원 전 후의 초기 창업비용이 필요합니다.

 

이는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10평 기준으로 대부분 비슷한 수준입니다.

 

빽다방 가맹점 평균 매출액

 

빽다방 가맹점 1,228개 기준으로 평균매출액은 2억 9793만 원입니다.

월평균 매출로 환산 시 2,478만 원입니다.

 

이는 상위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평균 수준보다 조금 더 높은 수치입니다.

 

빽다방은 아직까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부산 빽다방 양도양수 창업

부산 빽다방 양도양수 창업
월 매출 2000만
순이익 630만
인수금액 1억

 

부산에 위치한 빽다방 매장이며 해당 지역 주요 상권에 위치하고 있어 누구나 알만한 자리입니다.

저가 커피의 경우 꾸준히 매출이 상승하다 한 구간에서 정체되어 계속 이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안정적으로 꾸준하게 월수익 630만 원을 가져갈 수 있는 빽다방 매장입니다.

기타 지출비용 등 자세한 내역은 유선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양도양수 창업을 생각하신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728x90
반응형